예약 네이버pay 예약
TRAVEL

태안 여행을 즐기다

TRAVELenjoy

태안여행 태안으로 떠나는 너와의 여행

TOUR 몽산포해수욕장 펜션에서 걸어서 1분거리

몽산포 해수욕장은 청포대 해수욕장과 연결되어 백사장의 길이가 끝이 안 보이며, 해수욕장 뒷편에 있는 소나무숲은 전국 최상입니다. 백사장의 길이는 3.5㎞에 이르며 썰물 때면 3㎞ 폭으로 바닥을 드러낼 정도로 경사가 완만한 것도 특징입니다. 이때의 조개와 맛잡이 역시 몽산포가 지닌 멋진 낭만입니다. 포구에서는 생선회를 값싸게 구입할 수 있으며, 포구 실치회(봄), 꽃게탕(봄,가을), 꽃게찜(봄,가을), 갑오징어 회(봄), 갱개미무침회등의 먹거리가 있으며,주변의 낙조 풍경은 일대 장관을 이룹니다.

TOUR 몽산포항 펜션에서 차량으로 4분거리

포구에서는 생선회를 값싸게 구입할 수 있으며, 포구 실치회(봄), 꽃게탕(봄,가을), 꽃게찜(봄,가을), 갑오징어 회(봄), 갱개미무침회등의 먹거리가 있으며,주변의 낙조 풍경은 일대 장관을 이룹니다.

TOUR 청산수목원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거리

홍가시 나무천국 : 4월중순 ~ 5월말
꽃창포세상 : 5월 중순 ~ 6월 중순
태안 연꽃축제 : 7월 중순 ~ 8월말
팜파스 억새향연 : 8월 중순 ~ 11월 중순
핑크뮬리 감상 : 9월 중순 ~ 11월 중순

TOUR 태안빛축제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200만 구의 LED전구를 이용해 축제장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한 여름밤의 열기를 식혀주고,
뜨거운 태양 아래 신나는 물놀이와 밤하늘 별을 보며 즐기는 빛축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TOUR 쥬라기박물관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안면도쥬라기박물관은 고생태 공룡들의 진화과정을 표본 화석으로 전시한 공룡전문 자연사 박물관입니다. 자연사 박물관은 인류가 태어나고 생존해 온 바탕으로서의 자연을 연구하고 교육하는 학술센터입니다. 안면도 지식 기반형 문화관광 거점 테마공원으로 자연사의 기초지식에서 첨단자연과학에 이르는 자연사 관련 체험전시물을 설치, 자연사 연구, 정보화 및 자연 학교교육을 지원하는 것을 물론 국민의 여가선용과 평생교육에 기여합니다.

TOUR 백사장항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안면도에서 꽃게,대하,우럭,광어,도다리 등 신선한 해산물이 유통되는 안면도의 첫 번째로 큰 포구이자 안면도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포구입니다. 특히 매년 가을(10~11월경)에 대하축제가 열려 전국각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곳으로 주변에 백사장해수욕장을 끼고 있어 피서철 뿐만 아니라 사계절 많은 관광객이 찾는 안면도의 대표적인 포구입니다.

TOUR 안면암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안면암은 안면도의 동쪽 바닷가에 위치한 3층짜리 절입니다. 1998년 법주사의 지명스님을 따르는 신도들이 지은 절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안면도 해변가에 지어졌습니다. 안면암 입구의 소나무 숲은 안면도의 안면송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고, 안면암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절경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안면암 앞 바다에는 많은 무인도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TOUR 꽃지해수욕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할미, 할아비 바위 사이로 떨어지는 일몰이 장관!
해변의 경사가 완만하고 물빛이 깨끗하며 수온이 적당해서 해수욕장으로서의 입지조건이 아주 좋습니다.
물이 빠져 갯벌이 드러나는 낮에는 조개를 캐거나 갯바위에서 게를 잡으러 오는 사람들로 붐비며,
해질녘이면 아름다운 낙조 풍경을 구경하러 오는 이들로 북적거립니다.
특히 해수욕장 오른편에 등을 나란히 하고 정겹게 있는 듯한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의
어깨너머로 보이는 낙조는 전국에서 최고라고 할 정도로 황홀하고 아름답습니다

TOUR 안면도자연휴양림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안면도 및 중부 해안 지역의 자생 수종이 식재되어 있고
계절감과 경관을 고려하여 화목류, 단풍류, 야생초, 유실수 등도
식재되어 있고 굴거리 나무, 모감주 나무외 31,670본(374종)이 식재되어 있습니다.
수목원을 지나 전망대에 오르면 서쪽으로 망망대해 서해가
가슴을 탁 트여주고 동남쪽으로 울창한 소나무가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TOUR 천리포해수욕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39분거리

천리포해수욕장은 태안반도의 유명한 해수욕장인 만리포해수욕장에서
북쪽으로 2km 거리에 위치한다. 천리포에서 다시 2km 북쪽으로 올라 가면 백리포해수욕장이 있는데,
이처럼 태안해안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이 일대 해안에는 해수욕장이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수심은 1~2m, 백사장 길이는 약 1km이고 수온은 22도의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
한편 저녁 일몰의 천리포 해변 바다풍경은 매우 아름다워 여름이 아닌 계절에도 많은 이들이 찾는다.

TOUR 해미읍성 펜션에서 차량으로 50분거리

해미는 아주 작은 시골 면소재지이다. 그러나 무심코 지나다 보더라도
마을 한쪽으로 꽤 긴 돌담이 계속 보여 예사롭지 않음을 알 수 있다.
조선 시대에는 충청 병마절도사영이 있었으니 인근에서 중심이 되는 고을로서 이런 성곽을 쌓았던 것이다.
이것이 조선 시대 읍성 가운데에 전북의 고창읍성과 함께
가장 잘 보존되어 있는 해미읍성으로 사적 제116호이다.